FA컵 4강 중계 무료 경기 일정
한국시간 4월 16일은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FA컵 4강 경기가 열립니다. 결승 무대까지 남은 경기는 단 한경기.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 팀은 결승 무대에 진출하게 됩니다.
첼시 VS 크리스탈 팰리스
첼시와 크리스탈 팰리스가 FA컵 준결승전에서 만납니다. 대외적으로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 챔스까지 탈락한 첼시가 우승컵을 들어올릴 수 있는 기회는 FA컵이 유일하다 할 수 있습니다.
첼시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의 구단주 자격 박탈과 같은 악재 속에서 브랜트포드와의 리그 경기에서 4-1 충격패를 당한 뒤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스 1차전에서 3-1로 패하는 등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던 첼시는 바로 이어진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6-0 대승을 거두며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첼시 이사에 대한 추가 제재 소식이 들려오기도 했지만 이런 구단 소식은 첼시에게 큰 영향은 미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스널을 상대로 2-1 승리를 거둔 크리스탈 팰리스는 직전 경기였던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패하며 7경기 무패 행진 또한 끝났습니다.
네이션 퍼거슨, 코너 갤러거 등이 출전할 수 없는 상황인데요 첼시의 루카쿠, 로스 바클리 등이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지만 양 팀의 역대전적에서 첼시가 6전 6승을 기록한 만큼 첼시의 결승행은 무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맨시티 VS 리버풀
21-22 FA컵 최고 빅매치는 역시 맨시티와 리버풀의 경기입니다. 현재 승점 1점 차이로 리그 우승을 두고 경쟁 중인 두 팀이 FA컵 준결승전에서 맞붙게 된 것 인데요 양 팀 모두 지난 챔피언스리가 준결승에 성공한 상황이기 때문에 어느 팀이 더 유리하다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두 팀 모두 최근 두번의 리그 맞대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만큼 이번 FA컵 준결승에서 화력을 집중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직전 경기에서 로테이션을 가동, 주축 선수들에게 휴식을 제공한 리버풀이 더 유리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챔스에서 혈투를 벌인 맨시티는 케빈 더 브라위너, 카일 워커, 콜 파머 등의 부상이 의심되는 상황입니다.
지난 경기에서 전역을 다 한 맨시티이기 때문에 선수들의 체력적 부담이 클 것으로 예상하는 의견이 있는데요 이에 맞서는 아스널 또한 모하메드 살라, 디오구 조타 등의 부상이 의심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외나무 매치에의 승자는 쉽게 예상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FA컵 경기 일정
어느 팀이 결승에서 맞붙을지 결과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FA컵 경기 중계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맨시티 vs 리버풀
- 한국시간 4월 16일 23시 30분, 웸블리 스타디움
-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동시 생중계
첼시 vs 크리스탈 팰리스
- 한국시간 4월 18일 0시 30분, 웸블리 스타디움
-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동시 생중계
* 스포티비에서 한달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스포티비 한달 무료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