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장 가볼만한 곳 아홉산 숲 입장료 시간

by 3분 정보 2021. 6. 14.
반응형

아홉산 숲 입장료 시간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지면서 국내 곳곳에 숨겨진 아름다운 곳을 찾아가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흐름 속에서 과거 알려지지 않았던 많은 곳들이 속속 알려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영화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 기장 아홉산 숲 입장료 및 운영시간, 가는방법 등에 대해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아홉산 숲이란

기장에 위치한 아홉산 숲은 남평 문씨 가문이 대대로 관리하던 사유지로 전체 대지는 약 15만 7천평이며 일반에 개방된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2015년 3월 개방)

 

조성된지 약 400여년이 된 곳이라 하며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 때문인지 영화,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 입니다. 드라마 더 킹,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군도, 대호, 협녀 칼의 기억 등이 이곳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맹종죽숲을 조성한 곳으로 맹종죽과 대나무 외에도 편백나무, 금강송 군락지 등이 잘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길을 걷는 것 만으로도 치유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요시간

성인 걸음을 기준으로 둘러봤을 때 1시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소나무숲, 진달래 군락, 편백숲, 맹종죽숲 등 군락지가 다양하게 조성되어 있지만 경사가 있기 때문에 휠체어를 타고 이동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용방법

 

 

별도 예약 없이 현장 결제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단체 여행객 및 어린이집, 유치원 방문의 경우 별도 문의가 필요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홉산숲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자전거, 유모차 반입 금지(휠체어는 따로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6시
  • 입장료 - 나이 무관 1인 5,000원
  • 주소 - 부산 기장군 웅청리 480 아홉산 숲

부산 가볼만한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