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네이버 부동산 시세조회

by 3분 정보 2022. 3. 10.
반응형

네이버 부동산 시세조회 

 

 

 

 

 

부동산 투자를 할 때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역시 원하는 지역 매물에 대한 정보일 듯 합니다. 부동산 투자가 아니더라도 집을 거래할 때 시세를 아는 것은 중요한데요 이때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곳이 네이버 부동산 입니다. 

 

네이버 부동산은 정확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 중 하나인데요 네이버 부동산 시세조회 하는 방법 등에 대해 지금부터 자세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부동산 시세조회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이트 접속 - 원하는 지역을 선택합니다.

 

 

저는 임의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검색하면 아래 이미지 같이 분당구 아파트, 오피스텔의 시세를 한눈에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주택 유형 -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주택, 분양 등 을 선택합니다. 

 

 

보라색 박스 위에 각 아파트, 오피스텔의 가격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박스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아파트 이름과 매매가, 그리고 전세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각 지역별 아파트 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때 이 메뉴에서 시세 및 실거래가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실제 거래를 할 수 있는 부동산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국부동산원, kb부동산, 그리고 부동산뱅크 실거래가를 한번에 볼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보다 불편해졌다는 의견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 방식이 보기에는 더 편한 것 같네요. 

 

실거래가라 하더라도 그 사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부동산 등에 따로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